본문 바로가기

맑은피부과




HOME > 병원소개 > 장비소개
장비소개

엑스트렉벨로서티

본문


엑시머레이저 XTRAC Velocity7

150%이상 빨라진 속도! 치료하기 어려웠던 병변까지 빠르게!

 

강력한 에너지, 빠른효과!

엑스트렉 벨로서티V7 엑시머 레이저는 획기적인 속도로 308nm 파장의 광선을 증폭하여 백반증을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최신 엑시머 레이저로 기존 벨로서티 엑시머 레이저보다 속도가 더욱 빨라졌습니다.  

이 때 다른 광선치료에 비해 치료기간을 2~3배 이상 줄였으며, 높은 출력을 이용하여 기존 엑시머 레이저로 치료할 수 없었던 병변까지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 빨라진 속도로 라이트챔버(전신용)가 필요 없음 모든 부위 치료가능!

● 치료시 통증은 줄이고 부작용은 최소

● 미국FDA, 유럽CE, 한국KFDA 전세계에서 안전성 및 효과 입증

신체 어느 부위든치료가 가능하며 이외에도 원형탈모증, 결절성 양진, 화폐상 습진, 손발바닥 농포증 등의 다양한 질환의 치료에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어느 부위에도 치료 가능

신체 어느 부위든 치료가 가능하고 불필요한 자외선 노출 없이 백반증이 나타나는 치료부위에 대한 선택적 치료도 가능하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병변이 나타나는 초기 백반증에도 효과적으로 시술 가능합니다.

 

통증 및 부작용 최소화

치료시 통증을 줄이고 기존방식의 치료에서 간혹 발생할 수 있었던 피부 노화, 피부 위축 등의 부작용을 최소화하였습니다.

 

안정성 및 효과 입증

미국 FDA, 유럽CE, 식품의약품안정처에서 안정성, 유효성을 승인 받은 안전한 피부레이저입니다.

 

백반증/건선/원형탈모/아토피 - 빠른속도, 효과적인 치료!

엑스트렉 벨로서티 엑시머레이저는 백반증에 효과적인 308nm의 자외선 파장이 피부조직내에 있는 멜라닌 세포를 자극하여 색소를 재형성하게 됩니다.
따라서 빠른 멜라닌 생성을 유도하고 레이저 빔은 건강한 피부에 노출시키지 않으면서 부분적인 백반증에 효과적으로 적용됩니다.
백반증 이외에도 건선, 원형탈모, 아토피 개선에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