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맑은피부과




HOME > 병원소개 > 장비소개
장비소개

프로파운드

본문


프로파운드 Profound

프로파운드는 함몰 된 부위의 볼륨을 증가 시켜주며 리프팅, 타이트닝 효과를 줍니다.

프로파운드는 피부 안쪽의 온도를 측정하는 센서를 장착하고 있는 장비로서 고주파 열에너지로 정확한 열, 정확한 시간을 통해 볼륨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생성 및 재생을 촉진하여 피부 속 진피층 재건을 통해 피부탄력, 수분보충, 광채효과까지 동시에 경험하실 수 있는 시술입니다.

프로파운드란?

특수하게 고안된 니들의 비이폴라를 통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높여주는 정확한 온도 67℃를 생성하여 섬세하게 열 손상을 줍니다. 정확한 시간에 맞춰 열을 유지하는 방식과 피부표면에는 열 손상이 없어 자극없이 피부진피, 피하지방 층에는 임상으로 증명된 실시간 온도제어 시스템을 통해 조사되는 방식으로 조사가 진행되는 동안, 피부 속 세포를 자극하여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생성을 돕습니다.

실시간 온도 측정 시스템

실시간 온도측정 시스템을 탑재하여 개인 피부에 맞춤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기존 니들의 60배

기존 고주파 시술 니들의 60배 넓게 피부를 응고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확실한 효과

실시간 온도측정 시스템을 탑재하여 개인 피부에 맞춤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프로파운드 Q&A

● 프로파운드 시술은 안전한가요?

프로파운드는 FDA, CE인증으로 입증 된 안전한 시술입니다. 또한 시술이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으로 온도를 측정해 주는 장치가 내장되어 있어 매우 안전합니다.

● 프로파운드 시술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프로파운드 시술 시간은 환자의 미세한 통증을 제어하기 위해 국소마취 시간을 포함하여 30분에서 1시간 정도 진행됩니다.

● 프로파운드 시술 효과는 얼마나 지속되나요?

시술 후 엘라스틴과 콜라겐의 재생성에 필요한 4~8주 간의 기간 이후 점차적으로 효과를 나타내며 그 효과는 계속 지속됩니다. 그 이유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피부를 탄탄하게 잡고 있을 만큼 완전히 재생성되기 때문입니다. 프로파운드 시술은 다른 시술과 달리 2년 이상 지속적으로 피부가 개선됐다는 임상결과도 있습니다.

● 프로파운드는 울쎄라, 써마지 등의 장비와 뭐가 다른가요?

1. 피부 안쪽의 온도를 측정하는 센서를 장착하고 있는 유일한 장비입니다. 피부 속에서 정확하게 원하는 열을 만들고 일정시간 유지시켜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하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2. 노화 된 피부의 진피층을 탄탄하게 하면서, 피부가 꺼진 사람은 자연스럽게 볼륨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시술입니다.
3. 누구는 효과가 있고, 누구는 효과가 없는 시술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환자는 1회 시술 만으로 내 피부의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4. 피부 처짐, 팔자주름, 잔주름, 턱선, 피부결, 모공 등이 함께 개선됩니다.